본문 바로가기
호주여행/시드니

시드니맛집 - 룰루 비스트로 (Loulou Bistro, Boulangerie & Traiteur) in 밀슨스 포인트

by 룰루띠 2024. 4. 16.
반응형

노스 시드니에 살 때 자주 갔던 곳이다. 프렌치 레스토랑과 빵가게를 같이 운영하고 있다. 프렌치를 먹고 싶을 때 아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. 나는 주말에 크루아상과 빵오쇼콜라(초코 크루아상)를 사러 자주 갔다. 점심쯤에 들러 샌드위치를 사다 하버 근처에 가서(걸어서 5분), 예쁜 풍경을 바라보고 점심을 먹는 것도 좋아한다. 빵가게에는 파이, 파테, 로스트 치킨 등도 구입할 수 있다.

별거 안 들어간 잠봉 샌드위치가 맛있다



레스토랑도 몇 번 이용해 보았다. 알코올 빼고 일인당 50불 정도 예상하면 될 듯하다. 제일 좋았던 것은 겨울에 파는 어니언 수프였다. 요새 이렇게 정통 프렌치 어니언 수프를 먹을 수 있는 곳이 별로 없는데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. 계절마다 메뉴가 자주 바뀌곤 한다.

분위기도 좋고 생각보다 찾아가는 것도 어렵지 않다. 기차역 밀슨스 포인트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린다. 키리빌리라고 불리는 이 지역은 하버뷰 아파트들이 줄지어 있는 부촌이다. 상당히 안전하고 걸어 다니면서 구경하기에도 좋은 지역이다. 주말에는 장도 열린다.

주소: 61 Lavender St, Milsons Point NSW2061,
⏰비스트로: 월요일 휴무, 화 - 일요일 정오 - 11pm

카페: 7am - 4pm
✅카페는 테커웨이 스타일로 야외테이블이 세 개 정도 밖에 없음
날씨가 좋으면 하버 쪽으로 걸어와 공원에서 먹는 거 추천

반응형

댓글